신제품/신기술

인기 컬러 6가지 립스틱을 하나의 키트로 구성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오디션’ 출시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디 컬러, 가성비 중시 타깃

네이처리퍼블릭은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 모음 ‘키스 마이 미리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제품으로 16일부터 출시한다.



이 제품은 리얼레드·브릭오렌지·코랄선샤인·스파클링핑크·쉬폰코랄·브릭벨벳 등 데일리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성분으로는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고 촉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틴트 효과를 꽉 채워 바르면 시크한 분위기를 낸다.


제품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하는 콘셉트로 구성돼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과 가성비, 개인 취향을 저격했다. 립스틱은 개인 취향과 유행컬러 등으로 유통기한 내 다 쓰기 어려운 점을 고려, 사이즈는 줄이되 다양한 컬러로 풍성한 입술 연출을 가능하게 한 점이 특징.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경제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소구점을 분명히 겨냥했다”며 “사전에 유튜버를 통한 소셜마케팅으로 준비 수량 500개를 2분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소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1의 경우 제품력과 소장 가치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