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이동식 팝업스토어 운영

냉동고에 얼린 아이스 뷰티템 6가지 체험 행사...온열 피부 손상 케어 & 이벤트


폭염 경보가 내린 가운데 아모레퍼피시픽은 오는 4일까지 ‘아이스뷰티 카’를 출동, 이동식 체험관을 운영한다.

아이스뷰티카는 에어스트림 형태의 팝업 스토어 기능으 한다. 제품 전시가 가능하며, 아모레퍼시픽의 쿨(cool) 제품인 ‘아이스뷰티’ 체험 및 룰렛, 아이스탱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 2일에는 서울 마포구 홍대에서, 3일에는 강남구 가로수길, 4일에는 부산 해운대를 찾는다.


아이스뷰티카에서 체험하는 아이스뷰티는 6품목이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 점을 낮춰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는다. 피부에 닿는 열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며, 냉동보관 했을 때 최대의 효능을 발휘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등이 해당된다.


현장 이벤트는 피부 온도 측정과 제품체험, 룰렛이벤트, 아이스탱크 등 크게 3개 존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가 31℃ 안팎인 것을 감안해 피부 온도 측정을 통해 필요 시 아이스뷰티 제품으로 즉각 열을 낮춰줄 예정이다.


룰렛 이벤트는 결과에 따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샘플,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샘플, 아이스 생수 중 한 가지를 현장에서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뷰티템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스탱크 이벤트는 얼음 수조 안에서 공을 꺼내는 무작위 경품 이벤트로 아이스뷰티 본품, 아이스카밍 쿨러, 돗자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는 아이스뷰티카를 SNS 채널에 인증해 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케팅전략팀 김성건 팀장은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로 무더운 여름철 열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