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LG생활건강, 신규 향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 론칭

'샤워하는 시간을 행복하게 만드는' 찬란∙열망∙사색 3가지 무드... 바디워시 & 바디밀크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향 신규 브랜드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론칭했다. 

슬로건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이며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객들이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풍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함으로써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쳐로 하루를 보상 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마치 꿈에 그리 듯 벅차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 ‘열망(MOOD #1)’이다. 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래, 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 ‘사색(MOOD #0)’이다.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 한적한 사원에서 명상 느낌을 준다.

향 외에 주요 성분은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은 쇼핑라이브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