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산삼전초와 한방성분 배합한 ‘환유고’와 연화봉황문 궁중자수 패키지로 왕후 품격 재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후 환유고 궁중자수 스페셜 에디션’이 장수를 모티브로 한 ‘산삼’과 전통예술인 궁중자수의 아름다움을 담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환유고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의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의 완전체 ‘산삼전초’로 풍부한 영양으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가꿔준다. 또 70여 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높였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환유고’와 함께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특별 내장했으며,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하도록 구성했다.[환유고 60ml, 환유 본초 세럼 35ml, 환유 4종 미니어처(환유 보액 7ml, 환유 진액 7ml, 환유고 4ml, 환유 동안고 4ml)]

패키지는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놓은 궁중 자수 디자인을 채택했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 부귀영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귀한 의미를 담았다. 

이렇게 명작 크림으로 불리는 환유고+궁중자수 패키지로 구성된 ‘후 환유고 궁중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피부를 재현하는 품격과 함께 높은 소장 가치를 지녔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과 장수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한 땀 한 땀 수를 놓아 아름다운 정성의 결정체라 불리는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선보인 에디션으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