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출시로 풀 라인 완성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전초’를 100시간 달이고 70여 가지 한방성분 함유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URL복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환유 라인의 완성을 의미하는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였다. ‘후’는 대표 크림인 환유고를 시작으로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에센스 ‘환유 진액’ △앰플 ‘환유 보액’ △동안 빛 피부 ‘환유 본초 세럼’ 등의 산삼 성분 대표 라인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나온 ‘환유 밸런서&로션’은 ‘산삼전초’(잎~뿌리의 산삼 완전체)를 100시간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독자 특허성분 ‘Imperial Ginsenium™(임페리얼 진세니움™)‘을 함유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환유 밸런서’는 고농축감의 스킨 제형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환유 로션’은 부드러운 에멀전 제형이 피부 균형을 맞춰 다음단계 제품을 사용하기 좋은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하게 스며들고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아침 및 저녁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선보이며 마침내 환유 풀 라인이 완성됐다”며, “오랜 산삼 연구의 결실인 환유 밸런서와 로션은 기존 환유 제품과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배가해주는 산삼 풀케어를 선사한다”고 특징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