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숨은 이번 영상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국 발레 역사의 상징이자 지난 60여 년 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국립발레단의 이미지를 차용했다.

영상은 매 순간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국내 최정상 무용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국립발레단 강수진 단장을 비롯, 최고의 무대를 이끌어내는 김리회, 박슬기 수석무용수, 테크닉과 연기 등 모든 요소의 조화를 선보이는 김기완 수석무용수와 빛나는 유망주 곽화경, 김경림 발레리나가 출연,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이야기와의 만남을 풀어나간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순도 98%의 발효 비타민과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 등 발효 과학 연구의 정수를 담은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한다. 사용 7일 후 빛나는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번에 케어해준다. 20~60세 여성 31명 대상 임상 시험에서 사용 1주일만에 100%가 다각도 광채 개선, 35명 여성 대상 임상에서는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얻었다고 숨 관계자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