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케어 전문 브랜드 ‘데저트 프리’ 론칭

  • 등록 2024.06.12 17:45:56
크게보기

피부 사막화 방지 및 케어 솔루션 제안...'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배리어 선크림' 출시

피부의 사막화를 막고 케어해주는 건조케어 전문 브랜드 ‘데저트 프리 (Desert Free)가 11일 론칭한다. 

30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대표 브랜드매니저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담아  론칭했다고11일 밝혔다

‘데저트 프리(Desert Free)’는 “모든 피부 문제는 건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출발점에 서서 오직 피부의 건조 고민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콘셉트다. 

피부 사막화는 각질층에서 수분을 끌어당기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와 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막아주는 피부장벽이 무너짐에 따라 피부 겉과 속까지 메말라지는 현상이다. 피부에 아무리 수분 공급을 해주어도 속까지 수분을 끌어당기지 못한다. 사막에 물을 부으면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흘러가버리는 것과 같다.

브래드 슬로건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촉진시키는 피부 사막화 프로텍트 & 케어’를 내걸었다.  이를 구현한 첫 제품으로 ‘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배리어 선크림 (SPF50+, PA++++)를 출시했다. 

무덥고 건조한 멕시코 사막에서 자생하는 선인장 성분과 피부 건조를 방어하는 베타글루칸, 진정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사막화를 막아준다. 피부는 건조하지 않게, 자외선은 차단해주는 진정 수분 선크림으로 저자극 피부 테스트에서 ‘자극지수 0.00%인증’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정승희 대표는 대한민국 1세대 베테랑 브랜드 매니저 출신으로 LG생활건강, 잇츠 한불 등을 거쳤다. 그는 “평소 피부 건조로 인한 다양한 트러블을 겪으면서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준비했다. 꼭 필요하면서 가치 있는 화장품, 행복한 경험을 주는 화장품에 30년 노하우를 담았다“라며 브랜드 가치를 제안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