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 아마존 블프에서 매출 호조

  • 등록 2024.12.16 17:44:38
크게보기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 등 주력 브랜드 매출 증가로 실적 견인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미국 진출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 등 호성적을 거뒀다. 라네즈는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 밤(Lip Balm)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으며, 뷰티 전체 카테고리인 뷰티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모레퍼시픽은 BFCM 행사 기간 내 효과적인 제품 노출을 위해 AI 기반의 검색 키워드 최적화로 고객 접점을 늘렸으며,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소셜 미디어 홍보 활동을 강화했다고 한다. 특히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을 하지 않은 브랜드들도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라는 평가다. 
 
미쟝센은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Hair Styling Oil)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매출이 1,092% 증가했다. 에스트라 199%, 아이오페 434%, 일리윤 293% 등도 선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고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들이 높은 성과를 함께 올리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라며 "고객 접점 확대와 채널별 최적화된 전략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