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간판 쇼호스트 최유리 선택한 ‘파오’ GS홈쇼핑 론칭

  • 등록 2018.06.08 16:49:20
크게보기

세계 최초 얼굴 근육 운동기구 PAO 방송 앞서 파오 직접 2달간 체험… 최유리 ”변화 입증했다. 파오 방송서 진정성 있는 체험기 소개할 것”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6월 10일 GS홈쇼핑 최유리 쇼호스트와 함께 싸이(PSY)의 얼굴 근육 운동기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파오’ 론칭 방송은 최 쇼호스트가 메인 진행자로 나선다. 최유리는 2013년부터 6년째 쇼호스트로 맹활약 중이다. 지난 2016년부터는 GS홈쇼핑에서 ‘뷰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미용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부문 간판 쇼호스트다. 

그는 방송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쇼호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 론칭 방송을 위해 파오 제품을 직접 두 달 이상 꾸준히 사용했다.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코리아테크 본사에 마련된 ‘스마트케마’ 센터를 세 차례 방문하기도 했다.

코리아테크 관계자에 따르면 “최유리 쇼호스트가 파오 제품 사용 이후 육안으로 느껴지는 변화를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밝혔다. 파오 론칭 방송에서 최유리는 육안상 변화와 더불어 얼굴 턱선 각도가 올라가고 길이는 짧아지는 등 초음파 측정을 통해 얼굴이 작아진 변화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최유리 쇼호스트는 “직접 써보고 효과를 느껴야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다”며 “진정성 있는 방송을 위해 이번 파오 제품도 열심히 사용했다. 당당하게 장점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파오는 몸을 단련하는 트레이닝 기기는 많지만 얼굴을 관리하는 트레이닝 기구는 없다는 점에 착안해 세계 최초로 개발된 얼굴 근육 운동기구다. 뛰어난 기능에 비해 매우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 하루 두 번, 단 30초씩만 운동해주면 입 주변에 위치한 5개의 표정근을 단련시켜 작은 얼굴과 팽팽한 얼굴선을 만들어준다.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