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PB 브랜드 ‘SEP’이 29일 CJmall에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단독 선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홀가분 파우치에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여행템 SEP과 DAILYLIKE의 한정 콜라보 키트다.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지난 1월 더툴랩 브러쉬 이후 두 번째 베이스 콜래보레이션이다. ‘데일리 라이크’는 착한 상품, 유해 요소를 배제한 상품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착한소비 문화를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 키트는 윤광핏 피부를 완성하는 SEP 베스트 셀러 ‘쿠션Z’와 꼼꼼하고 화사한 커버력의 ‘컨실러Z’, 데일리라이크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한정판 ‘홀가분 파우치’로 구성했다.
SEP이 여름 베이스 필수템으로 제안한 ‘쿠션Z’는 촉촉하고 쿨링감 있는 제형으로 특히 더운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욀푸스 빙하수가 21% 함유돼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촉촉한 윤광핏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거울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하기 좋다.
좀 더 꼼꼼한 커버를 원한다면 쿠션Z를 바르기 전 워터리 텍스처의 ‘컨실러Z’를 추천한다. 커버할 곳만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준 뒤 쿠션Z를 가볍게 덧발라주면 완벽한 여름 윤광핏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홀가분 파우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라미코팅 방수 파우치. 일상 또는 바캉스 여행템으로 제격이다.
SEP 관계자는 “홀가분 섬버 베이스 키트는 데일리라이크의 여름 느낌 물씬 나는 감각적 패턴의 파우치와 착한 성분 셉의 쿨링감 넘치는 베이스 키트로 구성됐다”며 “올여름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CJ 공식 온라인 몰 및 50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