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가 100인 체험단 이벤트를 개최한다.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11일까지 보미라이 체험단 공식 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결과는 체험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14일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원적외선 마스크의 체험 후기와 피부 변화 모습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면 된다. 체험이 종료되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미라이는 피부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적외선이 핵심기술인 뷰티디바이스다. 피부 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고 제품 원적외선 패드에 금을 증착해 원적외선을 안면 구석구석 골고루 침투시켜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미라이는 30~60대 여성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파장인 원적외선의 원리로 눈부심이 없다. 특허 받은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이번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은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라며 “피부 건조, 트러블 등 각종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환절기에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 이벤트가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홈케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