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겨울철 피부진정 마스크 팩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브이티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마스크 팩 신제품은 기존 ‘VT 시카 마스크 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VT만의 수분&진정 독자 성분이 함유돼 △수분공급 △피부진정 △생기부여 등 더욱 강력한 집중 리프레쉬 케어를 돕는 시카 마스크 제품이다.
시트에도 신경을 썼다. 부드러운 저자극 소재의 ‘시카 거즈 씰 시트’는 얇고 가벼운 거즈 원단이 높은 밀착력을 보이며 피부 굴곡에도 들뜸이나 빈틈없이 밀착된다. 격자 구조의 저자극 거즈 원단은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머금고 있어 피부 자극은 최소화면서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촘촘한 보습을 전달하는 시카 앰플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 특히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위한 원천기술 ‘시카리오™’에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3중 히아루론산의 ‘시카 히알론™’을 더했다. 건조함으로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고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진정 및 수분 공급의 ‘판테놀’, 수분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피부 진정의 ‘바위손추출물’ 등도 함유돼 수분 충전 외에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누적판매량 1500만 장 ‘VT 시카 마스크 팩’의 계보를 이을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을 기획했다”며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면서 편안하게 달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의 집중 리프레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