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19년 새해 축복 염원을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길상을 의미하는 ‘황금 봉황’ 한 쌍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빛 용기에 섬세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날개를 활짝 편 황금 봉황 한 쌍이 만나는 고귀하고 상서로운 찰나의 순간을 표현해 새해에 풍성한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후’의 최고급 ‘환유’ 라인의 명품 아이크림이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촉촉하고 탄탄하게 다스려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천연전초산삼(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과 녹용을 비롯한 70여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고농축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끈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준다.
한편,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왕후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향리담 향수 2종까지 미니어처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