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희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러브유(LOVE U)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러브유 핸드 케어 라인은 연말연시 선물이나 돌잔치 선물 세트, 처음으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가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 등으로 기획했다”며 “작년 론칭 이후 첫 번째 출시 제품이다.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심’, ‘무해’, ‘보습’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계절이나 피부 타입,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제품임을 확인받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았다. 반려묘와 반려견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마음의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다.
‘러브유 핸드 에센스’는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감과 더불어 시트러스 우드 향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러브유 핸드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아로마 플로럴 향으로 은은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러브유 핸드 버터’는 진하고 풍부한 보습을 위한 포뮬러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무향으로 만들었다.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슬라임 뮤지엄’ 체험전시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VIP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KAA) 인증을 비롯해 일체의 동물 시험을 하지 않았다. 또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종이(FSC™ 인증 종이)를 패키지에 사용 중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