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안은 피부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포뮬러로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았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무화과, 히알루론산 5종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촉촉하면서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 환경 영향을 최소화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종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표제품은 ’에그라이크 쿠션‘으로 수분감이 느껴찌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 굴곡없이 깨끗하고 맑은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한다.

’센슈얼 립밤‘은 센슈얼한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버터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7가지 컬러와 그린컬러를 띤 무색 립밤까지 8종 컬러로 구성된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자신만의 가치‘에 집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하이 퍼포먼스 비건 브랜드가 콘셉트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