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 출시

  • 등록 2023.06.07 17:23:25
크게보기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 ‘브라운 온 그린’(Brown On Green) 환경캠페인 참여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빌리프(belif)’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가 전개하는 ‘BROWN ON GREEN’ 캠페인에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다.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에코-프렌들리(eco-friendly)’를 지향하는 기업들과의 상품 기획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하려는 캠페인이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Artwork)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제품 용기 부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전 제품에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종이 섬유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든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세트'는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욕실 에센스로 200ml 대용량 본품이 내장돼 넉넉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상쾌하게 발리면서도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수분폭탄 크림 ‘아쿠아 밤’은 부담없이 구매하거나 선물하기에 좋은 소용량의 트라이얼 세트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슈퍼나이츠 비타민 마스크’와 ‘UV프로텍터 톤업 선스크린’이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으로 준비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가치 소비와 제품의 효능,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기획 제품으로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