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자외선 차단부터 광노화로 인한 기미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하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및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 2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제형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촉촉한 발림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개발했다는 게 닥터지의 설명. 개발했다. 수분 세럼을 77% 담았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세럼 속 비타 캡슐이 터지며 촉촉하게 흡수되는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비타민 C, E와 순도 99%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까지 촉촉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닥터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외선 노출 후 24시간 내 빠르게 올라오는 응급 잡티부터 겉잡티, 속잡티, 잡티 면적 등 오랜 잡티 흔적까지 4중 잡티 개선 도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UVA, UVB, 적외선,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7중 멀티 프루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기능성 에센스에 사용되는 에어리스 용기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워터프루프 선 스틱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 케어 선 스틱으로, 피부에 보송하고 산뜻하게 밀착된다. 물, 땀, 인공눈물, 모래, 피지, 오일 등에 강력한 8중 차단 효과에 도움이 된다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바캉스 시즌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리프 세이프 포뮬라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