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민원, 방문 대신 온라인 비대면 상담으로 전환

  • 등록 2020.06.11 13:2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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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온라인 공청회, 정책설명회도 추진

앞으로 식약처 민원상담은 온라인 홈페이지로 접속해 예약 신청하고, ‘온나라 pc 영상회의’를 통해 일대일 비대면 방식으로 바뀐다. 이때 공무원과 민원인은 상담자료를 보면서 상담을 하게 된다.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민원 상담 및 온라인 정책설명회를 위한 유튜브+웹기반 영상회의 솔루션을 도입, 비대면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식약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하는 방식으로 소통한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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