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4.05.19
(일)
동두천 20.0℃
맑음
강릉 27.5℃
맑음
서울 21.0℃
맑음
대전 21.2℃
맑음
대구 22.3℃
맑음
울산 23.3℃
맑음
광주 21.0℃
맑음
부산 23.6℃
맑음
고창 ℃
맑음
제주 21.1℃
맑음
강화 20.0℃
맑음
보은 19.5℃
맑음
금산 18.6℃
맑음
강진군 19.5℃
맑음
경주시 22.9℃
맑음
거제 20.9℃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포토 뉴스] 한율 뮤즈 김소현, 청순 미소 첫 팬사인회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등록 2018.05.31 17:39:41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전속모델 배우 김소현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고객의 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월 31일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김소현과 함께하는 첫 팬사인회를 진행한 것. 이날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김소현은 트레이드마크인 청순한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인스타 라이브를 비롯 약 1시간 반 동안 이어진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차성준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연구원, 한-중 '화장품 안전성 평가 연구 상호교류 회의' 개최
식약처, 큐텐·알·테·쉬의 화장품 부당광고 111건 적발
식약처-中 NMPA 간 규제협력 고위급 회의 정례화, 양해각서 체결
해외직구 시 사용금지성분 포함된 화장품의 국내 반입 차단
국내 화장품 제조사×해외 브랜드 매칭 플랫폼 = ‘코스바이저(COSVISOR)’ 론칭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3만 7천여 벌떼 중 누가 ‘메이저리거’가 될까?
3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4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5
노드하이브(Nordhive) 토론토 스토어 이벤트에 북미 인플루언서·모델 성황
6
4월 화장품 수출 26%↑... 수출 점유율, 미국·일본(26.4%) 〉 중국(25.8%) 추월
7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8
인도네시아, 3월 10일부터 화장품 '사전수입승인제도' 시행
9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10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1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2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3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4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5
화장품 온라인 매출 31개월만에 1.1조원대 회복... 1월 21.2%↑
6
세포라, 4년여 만에 한국 시장 철수 결정
7
한 달 20만원 지출...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1위는?
8
‘뷰티플레이 2호 홍대점’ 오픈... K-뷰티 글로벌 발진 캠프로 활용
9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0%↑... 모바일 구매 83%
10
올그레이스×시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K-뷰티 편집숍’ 오픈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3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4
C-이커머스 한국 진출, 화장품 영향은? ... 해외역직구로 수출 활성화
5
‘제조사 표기’ 때문에 브랜드사들 ODM 하청으로 전락... K-뷰티 암울한 미래
6
[인터뷰] 화수협 이경민 회장, “K-인디 수출 선단 구성해 라틴 아메리카 시장 개척”
7
국내 화장품 제조사×해외 브랜드 매칭 플랫폼 = ‘코스바이저(COSVISOR)’ 론칭
8
중국 바이어가 본 한국산 화장품의 경쟁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