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시아비엔씨, 남성복 브랜드 ‘모노소잉’ 인수

화장품 성공 경험 접목, 패션사업 진출로 사업 다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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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서 창립 5년 만에 누적 매출 1000억 원 이상을 달성한 화장품 수출 전문기업 (주)아시아비엔씨(대표 황종서)가 자회사인 ㈜패스트브릿지를 통해 패션 브랜드 ‘모노소잉’을 인수, 패션사업으로 사업다각화에 나섰다.  

‘모노소잉’은 2015년에 론칭했으며 2018년 블레이져 아이템으로 무신사 상품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던 남성복 전문브랜드다. 2030 남성과 패션 인플루언서 등에게 인기 브랜드이다.  



현재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퀄리티 개선과 품목 확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여성 및 캐주얼 라인도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주)아시아비엔씨가 가진 수출 인프라와 브랜딩 역량, 모노소잉이 가진 디자인,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또다른 메가 K-패션 브랜드의 탄생이 기대된다.

황종서 대표이사는 “히어로 아이템 출시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 디자인으로  모노소잉을 앤더슨벨, 아더에러 등과 같이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K패션 브랜드로 키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아시아비엔씨는 2016년 코스메틱 전문 무역회사로 설립된 이래 한국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주력으로 K-Beauty 수출을 통해 최근 3년 간 매출은 매년 2배씩, 수출액은 3배씩 증가하는 등 탁월한 성장세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작년에는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도 59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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