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틱톡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스킨1004는 틱톡 인도네시아가 주최한 ‘2025 뷰티페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뷰티 어워즈(Creators’ Choice Beauty Awards)’를 수상했다. 틱톡 크리에이터 100여 명이 브랜드 경험과 영향력을 심사해 선정한다. 필리핀 틱톡샵이 발표한 연간 트렌드 결산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스킨케어 부문인 ‘다이아몬드 어워드(Diamond Award)’를 수상했다. 스킨1004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지난 한 해 동안의 매출 성장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작년 연말에는 틱톡 필리핀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현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메가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행사로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해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스킨1004는 올 상반기 동남아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틱톡샵의 경우 전년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지난 3월 선보인 ‘애플 듀이 핏 쿠션’의 신규 컬러를 추가 출시하며 무신사 뷰티를 통해 론칭한다. ‘애플 듀이 핏 쿠션’은 사과를 포함한 과일 세라마이드와 스킨케어 성분을 총 58% 함유해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케어링 캡슐 공법을 적용해 에센스를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해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수분량 증가, 24시간 안티다크닝, 기미·잡티 및 붉은기 커버 지속력을 입증받았다. 무신사 뷰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17호 클라우드와 22호 로지로, 라이트 톤부터 미디엄 톤 내의 컬러 차트를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2개 컬러 모두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보기 드문 컬러로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이로써 애플 듀이 핏 쿠션은 총 8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붉은 기 없이 맑은 크림 베이지 ▲ 19 크림, 화사하고 깨끗한 옐로우 베이지 ▲ 21W 바닐라, 분홍빛 생기를 더해주는 피치 베이지 ▲ 21C 피치, 자연스러운 허니
LG생활건강은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여름철 피부 관리 뷰템으로 수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미 ‘콜라겐’과 ‘바쿠치올’을 핵심 성분으로 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되며 가성비 높은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 4종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촘촘한 수분 케어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한다.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 △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세럼’ △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춰주는 ‘크림’ 등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세럼과 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피부 속보습이 99.6%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됐다. 함께 출시된 △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을 여름 립 제품으로 소개하며, 이중 5가지는 신규 컬러이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체리콕', '허니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마무리되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신규 색상과 기존 센슈얼 라인의 인기 색상까지 총 12가지 립 제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다양한 여름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Z세대를 대표하는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와 함께 한 화보로 공개했다.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과 각 인물이 지닌 개성과 태도가 감각적으로
로레알 그룹이 ‘지속가능성 혁신 액셀러레이터’를 출범하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향후 5년간 1억 유로의 예산이 지원되는 이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업계 내 핵심적인 솔루션 격차를 해결하고 로레알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 저탄소 및 기후 스마트 솔루션 ▲ 수자원 회복탄력성 솔루션 ▲ 자연 기반 솔루션 ▲ 대체 원료 및 소재 ▲ 화석연료 기반 플라스틱 및 플라스틱 폐기물 제거 ▲ 순환성 및 자원 관리 ▲ 지속가능하고 포용적인 비즈니스 모델 등 핵심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로레알은 케임브리지 대학교 지속가능성 리더십 연구소(CISL)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 솔루션을 발굴, 시범 적용 및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영향력과 전문성을 갖춘 4만 명 이상의 CISL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이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선발된 기업에 최대 12개월 간의 코호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중견기업을 포함, 혁신적인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된 기업은 코칭, 멘토링, 시범 사업 및 투자 기회 등 맞춤형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다양한 혜택
KOTRA(사장 강경성)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7월 3일 국내기업의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우편 서비스 요금을 할인하고, 수출 물류 지원을 강화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뒷받침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KOTRA 회원사는 EMS 및 EMS프리미엄을 12~40% 할인된 요금으로, K-패킷과 등기소형포장물은 5~2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EMS는 100여 개국, EMS프리미엄은 200여 개국에 발송할 수 있으며, 빠르고 안정적인 국제특송 서비스다. K-패킷은 20개국, 등기소형포장물은 210여 개국에 발송할 수 있으며, 2kg 이하 소형 물품에 적합하다. 이러한 국제우편 서비스는 발송 물량이 적고 다양한 국가로 소량 수출을 진행하는 중소기업에게 특히 유용하다. 물류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KOTRA의 해외 진출 지원사업과 연계해 세계 시장 판로를 보다 쉽게 확대할 수 있다. 또한 양 기관은 전국 우체국망을 통해 지방 소재 기업도 손쉽게 계약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EMS는 민간 물류업체보다 완화된 부피중량 요금제를 적용하고 있어, 부피가 큰 제품도
한율에서 3일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한 모공을 느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4세대 필링 포뮬러(AHA-PHA-LHA)를 배합한 결과, 메이크업 후 5분 뒤 요철 커버 100%,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100%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거즈면이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고 있고, 피부에 직접 닿는 텐셀면은 부드러워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으로 효능 성분의 흡수와 효과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약산성
패션 브랜드 ‘시티브리즈’, ‘아티드’, ‘비나이스’를 운영해온 이스트엔드(EASTEND, 대표 김동진)가 6월 30일, 신규 뷰티 브랜드 ‘비노트(B’note)’를 공식 론칭했다. 비노트는 “Early Care For Timeless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25~35세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피부 컨디션의 본질적 개선을 목표로,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하는 솔루션을 제안한다..첫 제품 ‘물톡스 부스터 앰플’은 특허 받은 보툴리눔 성분과 특허 받은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물톡스 콤플렉스’를 배합한 것이 특징.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4주간의 임상 테스트를 통해 이마 주름, 팔자 주름, 눈가 주름 부위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10중 히알루론산이 층층이 피부에 쌓이며 수분감을 24시간 유지해주는 ‘물광 보습’ 효과도 눈에 띈다. 가벼운 묽은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다는 설명이다. 이스트엔드는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반으로 색조 화장품 영역 확대, 기존 패션 브랜드와 시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기대하는 일반적인 효능 범위를 넘어 피부 개선 효과를 실현한 것으로, 물광 플럼핑 효과를 직접적으로 입증한 의미 있는 사례다. 신제품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아이오페의 성분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인 PDRN H.A.™ 복합체를 미세입자로 쪼개어 92.3% 고함량 적용해 피부 표피 전 층에 침투하도록 설계했다. 그 결과, 수분 볼륨 20.6% 증대, 모공 플럼핑** 39.4% 개선을 포함해 피부 장벽 강화, 탄력 개선 등 피부 컨디션 회복과 물광 피부 구현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아이
닥터지가 신제품 ‘블랙 스네일 레티놀 콜라겐 세럼 인텐스’를 출시했다. ‘블랙 스네일 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고함량 리프팅 케어 세럼이다.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성분을 블랙 스네일 뮤신으로 감싸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강력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레티놀(0.1%)이 포함된 닥터지의 독자 개발 성분 스네일 레티놀(1.0%)과 초저분자(150Da) 콜라겐을 담았으며, 상∙하부의 표정 주름과 처진 턱라인, 처진 볼 부위 등 다양한 부위의 미세주름부터 속탄력까지 얼굴 라인을 팽팽하게 리프팅 케어해준다. 또 레티놀을 황금 비율 레시피로 설계해 모공 크기 축소와 모공결 개선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트렌드와 고기능성 홈케어에 대한 전 세대 수요에 대응해 2030 영타깃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으로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서핑을 즐기고 있는 태닝 폼폼푸린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 함유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무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두피 본연의 건강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께 출시하는 ‘헤어라인 앰플’은 넓어지는 헤어라인과 힘없이 얇아지는 모발 부위에 직접 발라 케어하는 제품으로, 폼폼푸린 러기지택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쿨링앤노세범 샴푸’는 땀과 열감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뽀송하게 케어해주며, 골프를 즐기고 있는 태닝 시나모롤이 제품 전면에 그려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외 라보에이치 캡슐트리트먼트와 앰플토닉도 콜라보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 2025. 7. 1자 인사발령(직급승진) △ 김희정 수석연구원 (이하 '수석연구원') △ 이진수 △ 강창구 △ 곽미숙 △ 송정헌 책임연구원 (이하 '책임연구원')△ 이정우 △ 이하람 △ 함현주 △ 박승주 △ 차인준△ 정안나 △ 김진아 △ 최성은 △ 한유진 △ 전영신△ 강소라 △ 김주연 △ 오미연 △ 이강호 △ 김민석△ 김유리 △ 이지희 △ 우한나 △ 박상현 △ 이아름△ 박민영 △ 이미경
크레이버코퍼레이션의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저자극 스킨케어를 위한 클렌징 밀크와 필링젤을 출시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젠틀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순한 클렌징 밀크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산성 클렌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독자적 성분인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수분 에센스 63%와 보습 특화성분인 엑토인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콤플렉스로 피부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 초미세먼지까지 자극 없이 씻어낼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마일드 필링젤’은 티트리잎 원물과 식물성 셀룰로오즈를 함유한 듀얼 필링 포뮬러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수분을 머금은 산뜻한 젤 제형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 BHA, LHA를 함유했으며, 티트리 오일에서 추출한 터피네올 성분이 과잉 피지를 관리하고 모공을 정돈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각질 개선,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감소, 모공 속 노폐물 개선 효과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단하는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다.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고안한 디자인이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기존 90㎖ → 130 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 ml)와 미백 에멀전(20 ml), 청안 클렌징 폼(40 ml), 미백 톤업 선(25 ml) 등도 만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켜준다.
'에스트라(AESTURA)'가 24일(화요일)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공식 발족하고 첫 행사를 진행했다.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이번 연구회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아시바트렙(Asivatrep)’의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향후 연 2회 정기 모임을 통해 민감성 피부 환자의 임상 지견을 나누고, 화장품 연구 및 개발과 제품화를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 보라매병원 피부과 조소연 교수- '항소양환자 치료 지견 및 아시바트렙 임상 결과 공유' ▲ 루이피부과 이해웅 원장-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잇칭크림 MD 클리닉 임상 사례' ▲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김정환 연구원- '아시바트렙 제형에 대한 기술’ 등을 발표하고 연구 결과를 공유했다. 또 아토베리어 잇칭크림 MD 제품에 대한 전문의들의 자문을 구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손상 부위와 가려움을 동반한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 의료기기(MD/Medical Device)로, 2022년 10월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아시바트렙은 다양한 임상 연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