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론칭

독자성분 ‘세라크라타’,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을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환절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의 고영양 앰플패드

URL복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독자 성분인 세라크라타(CERACRATA)를 주원료로 한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를 선보였다.


세라크라타는 자연 유래 에코 세라마이드(Ceramide)와 황제의 약초인 설련화 성분으로 이루어진 복합체다. 세라마이드 NP 복합물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연꽃 추출물이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피부 노화방지와 보습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특허를 받은 ‘3D 에어 매쉬 연꽃패드’를 적용해 패드의 앰플 함량을 더욱 증대시켜 패드 한장만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앰플패드에는 투명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헬프키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 패드’는 환절기 기온차 및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 활력을 더해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사용법은 ①얼굴 전체를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고 ②얼굴에 남아있는 앰플을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사용후기에는 “앰플을 부왁 부어버린 느낌 3-4장 얼굴에 붙이고 팩처럼 써도 될듯요…일단 건성이고 피부가 얇아서 민감한 편인데 그냥 순~~~해요.”, “앰플 점도만큼 끈적하지 않은 것같구 신가하게 수분감만 채워주더라구여. 흡수되고 나면 약간 보송? 매트한건 아닌데 촉촉하고 맨들해져요”, “ 앰플 패드는 진짜 말도 안되게 양도 많고 앰플이 딱 봐도 가득 들어가 있어요.” 등이 달려 있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감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우수한 보습력으로 피부장벽 강화에 특화되어,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고영양 앰플패드”라고 소개했다. 


원데이즈유는 앰플 패드 론칭과 함께 5월 가정의 달 맞이 ‘스킨케어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플 키트는 ▲1분 만에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달래주는 오쏘 쿨 카밍 마스크를 비롯해 ▲그린 샐러드 에너지 업 선밀크 ▲포어 타이트닝 앰플세럼으로 구성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