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 개막... 코이코, 50개사로 한국관 참가

화장품 카테고리+미용기기+성형외과 등 뷰티기업 대거 참가

제63회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가 3월 10~12일 파저우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한국 단독 공식 파트너십을 가진 코이코(KOECO, 대표 김성수)는 한국미용산업협회 27개사 및 코이코 참여 20여 개사 등 50개사로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했다. 

중국 광동 미용박람회는 26곳의 전시관, 총면적 30만제곱미터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미용, 화장품 카테고리 및 네일, 헤어, 타투, 스파, 살롱 등 중국 뷰티 및 해외 현지 법인 등이 대거 참가했다고 한다. 주최 측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이 국가관으로 참가했으며 총 3800여개 기업 및 브랜드가 출품했으며 90만명의 방문객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한국관에는 ㈜명인화장품, 써지덴트, ㈜에이치피앤씨, ㈜나이원코스메디, 뉴플랜트(주), ㈜바크로, ㈜미네랄하우스, ㈜피닉스지엘, ㈜라이프투게더, ㈜쎄라덤, ㈜연제 등의 화장품기업이 참가했다. 또 아람휴비스(주), ㈜노바메디, ㈜윈백고이스트, ㈜지에프생명과학, (주)노바메디 등의 미용기기 기업이 해외 바이어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문 뷰티 성형 관련 뷰성형외과, ㈜성심메디칼, ㈜블라썸클라우드, ㈜지메디언스, ㈜오스틴바이오 등은 현지 의료미용 관계자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코이코의 김성수 대표는 “질적으로 규모적 측면에서 성장하는 전시회로 참가 기업의 만족도가 높다. 한국관 운영을 통해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활성화 및 세계 바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 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65회 추계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9월 4~6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