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설화수, 중국 상해에서 ‘진설’ 출시 글로벌 이벤트 개최

틸다 스윈튼, 바이징팅(白敬亭) 등 300여 명 참석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중국 상해에서 9월 15일 진설 출시 기념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했다.

중국 상해 ‘엑스포 아이파빌리온(ExpoI-Pavilion)’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인 틸다스윈튼(Tilda Swinton)을 비롯해 중국 배우 바이징팅 등 300여 명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설화수는 행사장을 ‘아트존(Ultimate Art)’, ‘이노베이션존(Ultimate Innovation)’, ‘진설존(Ultimate S)’으로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함께 진행된 콘퍼런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이사 및 연구원장, 연구원, 개발자들이 참여해 진설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김승환 사장은 “설화수 진설은 60여년에 걸친 연구로 축적된 뷰티헤리티지와 독보적인 인삼 과학이 만나 탄생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마치 예술과도 같은 새로운 차원의 스킨케어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헌신한 많은 연구자들의 장인정신에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9월 1일 새로운 진설 라인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뜻을 담은 ‘진설’은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설화수만의 원료, 기술력, 디자인의 정수를 담아 궁극의 스킨케어가 도달한 새로운 경지를 보여준다고 한다. 용기 디자인은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 담백하면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는 곡선이 돋보인다는 설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