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이소이,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 리뉴얼

매일 면도로 자극받는 남성 피부 및 여드름성·지성피부를 위한 타입별 제품 3종 론칭

아이소이가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을 리뉴얼, 본격적인 맨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남성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4종 전 라인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포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은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잡티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잡티 개선효과는 물론, 피부톤, 보습, 결 개선 효과까지 인증받아 전체적인 안색을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끈 적임 없이 산뜻한 로션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과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포맨 아크니 닥터 올인원’은 남성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지 케어 효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동시에 케어한다.



‘포맨모이스춰 닥터 올인원’은 끈적임 없이 100시간 보습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티트리세라마이드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장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면도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포맨 아쿠아 수딩 토너’는 즉각적인 수분 보충은 물론, 붉은기 진정효과 관련 효과 테스트도 통과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