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Collaboration And Cosmetic)는 ‘화장품의 협력과 조화’를 뜻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변화 속에서 화장품산업은 업종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야 합니다.
CNC News가 화장품산업을 ’넓고 깊은‘ 신세계로 인도하는
창의와 신뢰의 미디어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소비자는 에스테틱 액티베이터(aesthetic activator)입니다.
소비자는 미학적 행위를 통해 ‘새로운 나’와 ‘살만한 세상’과의 공감을 넓히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소비자는 화장품의 안전 · 안심을 알고 싶어 합니다.
소비자의 알권리는 화장품산업 발전을 이끄는 성장 동력입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야만 ‘존경받는 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
CNC News는 소비자의 알권리와 화장품산업 발전을 위한 사실 보도와 균형을 유지합니다.
중화권을 디딤돌 삼아 아세안과 유라시아로 우리나라 기업들의 코스메틱 랜드도 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CNC News는 K-뷰티 확산을 위해 아시아의 눈으로, 아시아의 목소리를 전하는
아시아 대표 코스메틱 미디어로 성장하겠습니다.
보도의 객관성 · 공정성 · 이해의 상충 · 프라이버시 보호 · 윤리 등에서 독자 · 소비자 · 기업의 진정한 신뢰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