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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EXO ‘꽁꽁수딩젤’ 촬영 영상 공개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뛰어난 쿨링감 전달, 25일까지 공식 SNS서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이후 체험형 마케팅 확대 예정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과 스프레이 타입의 간편한 휴대성 등을 반영한 ‘꽁꽁수딩젤’의 별칭이 영상에서 두드러졌다. ‘시원한 알로에를 Take Out 하세요!’의 메시지를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기도 했다. 특히 EXO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영상 속 EXO 멤버들은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 농구 코트에 모여 치열한 한 판 승부를 펼친다. EXO의 열기 가득한 모습은 보는 사람을 빠져들게 만든다. 어느 순간 ‘컷’ 하는 감독의 목소리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으로 상황이 반전된다. EXO 앞에 서늘한 냉기를 뿜어내는 알로에 트럭이 등장하고 트럭 안에 가득 담긴 아이스 수딩젤을 뿌리는 순간 멤버들은 극강의 시원함을 느끼며 꽁꽁 얼어붙는다. 해당 영상은 5월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됐다. EXO 멤버들은 더운 날씨에도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농구공을 가지고 즐겁게 노는 모습

센틀리에, 여름 시즌 ‘시트러스썸머’ 프로모션

6월 한 달간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특별 구성 및 할인 혜택, 럭키박스 이벤트+피스 위크 프로모션 동시 진행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트러스썸머(CITRUS SUMMER) 프로모션’을 펼친다. 6월 한 달간 센틀리에만의 한국적인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100㎖+핸드크림 70㎖ 세트는 30%,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50㎖+핸드크림 70㎖ 세트는 10% 할인한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또는 디퓨저를 구매하면 옷장, 가방, 자동차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을 향긋하게 가꿔주는 센틀리에 퍼퓸 샤쉐와 쇼핑백을 증정한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다른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LUCKYBOX) 이벤트’도 함께 6월부터 7월까지 진행 예정이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뚜왈렛 27㎖과 구매 시 시트러스 산청 바디로션, 시트러스 산청 샤워젤 또는 시트러스 산청 핸드크림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6월 한반도 평화를 함께 기원하는 취지로 ‘피스 위크(Peace 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센틀리에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센틀리에 제품을 주는 혜택이 눈에 띈다. 오프

한국콜마, ‘블루라이트 차단 자외선차단제’ 국책과제 착수

7월 6일 한국세라믹기술원, 티엠씨와 협약식 체결, 한국콜마 기술 연구개발 및 화장품 제조 담당, 2020년까지 34개월간 총 34억6000만원 지원

태양광의 자외선뿐 아니라 실내의 컴퓨터, 스마트폰 등에서 방출되는 유해 광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할 수 있는 진화형 자외선차단제가 개발될 전망이다. 19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나노융합2020사업단’의 공동연구기관으로 선정됐고 ‘블루라이트 차단 자외선차단제’ 연구에 착수한다. 이 사업단의 범부처 추진 주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다. 한국콜마는 7월 6일 협약식을 맺고 한국세라믹기술원, 티엠씨와 함께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외선차단제 개발에 나선다. 한국콜마와 한국세라믹기술원이 기술 연구개발을, ㈜티엠씨가 원료 생산을, 한국콜마가 화장품 제조를 담당할 계획이다. 한국콜마는 올해 3월부터 2020년 말까지 34개월 동안 총 34억60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받는다. 블루라이트는 컴퓨터 모니터, TV, 스마트폰 등에서 방출되는 파장대가 500㎚(나노미터)가 넘는 광선이다. 색소침착을 일으키는 등 피부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콜마 색조화장품연구소 계성봉 수석연구원은 “블루라이트 차단 기술을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다양한 메이크업 화장품에 적용해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화장품을 개발할 수 있다”며 “국책과제로 선정된 만

화장품 인화점 논란, 미국·유럽은 93℃ 이하

국내 위험물안전관리법 시행령은 250℃ 미만으로 현실과 괴리 유럽, 미국은 위험물 규정에 화장품은 제외

대부분의 화장품이 위험물안전관리법 시행령의 제4류 인화성 액체에 포함돼 논란이다. 문제는 이 규정에 따를 경우 ‘인화점이 섭씨 200도 이상 섭씨 250도 미만’으로 규정돼 있다는 점이다. 이는 미국과 유럽의 화장품의 위험물 관리와는 상반된 내용이다. 즉 미국은 인화성 또는 연소성 제품 규정에서 화장품은 제외되거나 유럽도 인화성 표시 등은 업체 자율 관리일 뿐 별도 규정이 없다. 다만 일부 품목에 한해 UN GHS 기준을 따른다. 이에 따라 대한화장품협회 등 7개 협회는 관련 규정 개정을 현실에 맞게 수정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초기 규정이 만들어질 때 해외 사례를 그대로 옮긴 것에 불과하다는 이유 때문이다. 대한화장품협회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산업안전보건청(OSHA)의 유해 커뮤니케이션 표준(Hazard Communication Standard, UN GHS와 일치)에서는 인화성 또는 연소성 제품의 표기사항에서 미국 FDA에서 관리하는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의 표시는 제외된다. 미국 연방규정법에도 에어로졸 제품에 대한 경고 문구(120℉ 이상의 온도에서 저장하지 마십시오. 구멍을 뚫거나 소각하지 마십시오 등) 규정(21 CFR 740.11) 외에 화기

‘땀+물+자외선’ 완벽보호,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스킨 코팅 폴리머 함유 제형, 땀&물에도 메이크업 유지 강점, 커버력 및 UVA 차단 지수도 업그레이드

더페이스샵이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버전을 선보였다.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 기존 제품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시켰다. 이번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이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미세 입자 파우더가 마치 컨실러를 바른 듯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모이스트 피팅오일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키면서도 빠른 피부 밀착 발림을 돕는다. 건조함과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일상생활과 장시간 야외 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좋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 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한다”며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이 닿는 야외 활동이나 땀 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리더스, ‘바이오 기능성 화장품 미용패치 개발’ 나선다

중소기업벤처부 지원 ‘2018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의 미용패치 개발 과제 주관기관에 ‘리더스코스메틱’ 선정, KCL 뷰티산업센터 공동 참여, 한층 강화된 마스크 패치 선보일 예정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2018년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의 ‘바이오 기능성화장품 미용패치 개발’ 과제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벤처부가 지원하는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은 산업체와 대학, 연구기관과의 협력형 R&D 사업이다.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연구개발 자원을 활용해 기술혁신 역량을 제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부가 시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화장품의 효과적인 피부 투과를 위한 제형 연구 및 상용화에 대한 연구개발 인프라를 인정받아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연구는 ‘피부장벽강화 및 피부투과율 증진 미용패치 개발’이 목표다. 국가공인 시험·인증 전문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뷰티산업센터가 공동 참여한다. 이 과제를 통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마스크 패치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 문명이 연구기획팀장은 “오랜 기간 자체 피부과학연구소를 운영하며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온 만큼 이번 국책과제의 주관기관을 맡게 돼 기쁘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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