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7.18
(금)
동두천 23.0℃
흐림
강릉 20.8℃
흐림
서울 27.9℃
비
대전 28.0℃
구름많음
대구 27.6℃
흐림
울산 25.5℃
구름많음
광주 28.6℃
구름조금
부산 28.2℃
구름조금
고창 28.4℃
구름조금
제주 29.8℃
구름많음
강화 26.6℃
흐림
보은 23.2℃
구름많음
금산 27.2℃
구름많음
강진군 29.6℃
구름많음
경주시 26.8℃
구름많음
거제 28.6℃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정연광 스킨미소 대표 young@skinmiso.com
등록 2019.03.15 18:01:12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정연광 스킨미소 대표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살리실산 '각질제거' 표시·광고, 7월 30일부터 금지 ... 모니터링 예고
"러시아·CIS를 주목하라"... 코트라, 포스트 러·우 대비 수출 교두보로 활용
한국콜마, ‘미, 관세 안전’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연 3억개 생산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개막... 'K-뷰티 스페셜 존’ 방문객 러시
제22회 북미 코스모프로프 오픈... 80여 개사 IBITA 통합한국관 운영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4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5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6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7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8
[보도 정정] 중국판 다이소 ‘요요소’의 정식 총판권은 C&K글로벌홀딩스... 비지에스코스메틱이 거짓 홍보
9
인도 화장품시장, 카테고리·트렌드·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10
대마 제외부분으로 추출한 칸나비디올(CBD)도 ‘마약’ 해당... 주의 필요
1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2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3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4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5
토아스(TOAS), 부산관광상품 브랜드 ‘부산을 담다’ 첫 시리즈 출시
6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7
5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3.3%↑... 소비 심리 개선, 소비 양극화, 셀프케어↑
8
2분기 소매시장 체감경기 ‘75’... 4분기째 하락, 내수 활성화 시급
9
해피바스, 다이소 전용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론칭
1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4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5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6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