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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과 놀이문화 ‘화투’의 만남, 애경산업 ‘함께하는 기쁨세트’

비누·샴푸+디자인 화투의 이색 추석 명절 선물세트, 화투 콘셉트 디자인 및 1만원 대 합리적 가격 ‘눈길’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이 명절에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기는 ‘화투’를 콘셉트로 ‘함께하는 기쁨세트’를 선보인다. 생활용품과 화투를 결합한 재미있고 신선한 추석 선물세트다. 이번 선물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자인 화투’가 추가돼 이색적이다. 부정적 이미지의 화투를 따뜻하고 긍정적인 한국의 놀이문화로 바꾸고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직접 그렸다. 특히 화투 중 가장 높은 족보인 ‘삼팔광땡’ 글씨와 함께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의 화투를 디자인에 담아 재미를 부여하고 차별화시켰다. 또 1만원 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기획해 선물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선물세트 케이스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영어&중국어로 화투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가 나온다. 한국의 명절을 경험하는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적합한 선물이 될 것이라는 평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함께하는 기쁨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족끼리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성장기 아이 비타민B 부족 걱정된다면?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

네오팜 론칭 유소아 타깃 건기식 브랜드 ‘에이토솔루션’, 22일 성장기 아이 영양 불균형 해소 신제품 출시로 건기식 시장 본격 진출 알려

기능성화장품의 숨은 강자 네오팜(대표 이대열)이 건강기능식품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유소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를 22일 선보였다.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에너지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에이토솔루션에 따르면 아이들은 불규칙한 식습관, 편식 등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과 식욕 부진을 겪기 쉽다. 성장 및 에너지 대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B가 부족하면 식욕부진 및 체중 감소, 체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비타민 B군의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거나 별도의 영양제를 통해 충분한 양의 섭취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의 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 6종을 함유했다. 아침, 저녁 각 1포(20g)만으로도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영양소를 식약처 권장 일일 권장량 이상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B 6종 외 면역력 향상에 도움 주는 아연,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비롯해 9종 아미노산, 12종 혼합 유산균, 홍삼농축액 등의 함유 성분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에이토솔루션 관계자는 “우리 아이

LG생활건강, 전업주부 생활용품 아이디어 모은다

20일까지 서울·경기·인천 20~40대 전업주부 대상 주무모니터 요원 모집, 12월까지 생활용품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 제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6일부터 20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모집대상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다.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주부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달 20일까지 엘슈머 홈페이지(http://lsumer.lgcare.com)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LG생활건강은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9월 7일 최종 주부모니터 요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주부모니터 요원은 9월부터 4개월간 LG생활건강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친다. 실제 LG생활건강이 출시한 ‘홈스타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의 사례가 눈에 띈다. 이 제품은 주부모니터 요원들이 “세면대 막힘과 물때, 악취 제거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세면대에 용액을 붓기만 하면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농축 세정액으로 개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생활

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샤워메이트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

골라 사용하는 재미 쏠쏠,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 함유, 피부 노폐물 제거 및 보습 탁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은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컵 안에 부드러운 바디스크럽이 들어있는 형태. 컵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향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얻은 씨앗파우더 캘리포니아 산 ‘호두껍질’이 피부각질 및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살구씨 가루를 함유했다. 컵 안의 전용 스푼이 내용물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다. 또 모공진정에 효과적인 모과추출물이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오일 등 3중 보습오일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제품별로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듯한 달달한 딸기아이스크림 향 ‘스트로베리’ △상큼한 망고를 베어 문 듯한 ‘망고탱고’ △바닐라에 초코쿠키 향이 섞여 부드러운 ‘쿠키앤크림’ △피스타치오와 아몬드 향이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각질 제거를

짜다→누르다 ‘펌핑치약’, 치약시장 지각 변동 예고

LG생활건강 디자인 혁신제품으로 튜브형 위주 치약시장에 도전장, 출시 5년 만에 1500만 개 판매 돌파, 편리함, 위생적, 디자인 3박자 젊은 층 어필 성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펌핑(PUMPING)TM 치약’이 튜브형 위주인 치약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디자인 혁신 제품으로 선보인 펌핑치약이 출시 5년 만에 15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2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펌핑치약은 짜지 않고 눌러 쓰는 ‘펌프타입’이다.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과 물을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에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라는 것.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에서 반응이 좋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3년 7월 펌핑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을 출시했다. 펌핑치약은 첫 출시 이후 5년간 연평균 351%의 신장률(수량 기준)을 기록했고 올해 7월 19일 기준 1,502만여 개가 팔렸다. 1분에 약 5.6개씩 팔린 셈이다. 국내 치약업계는 LG생활건강이 1954년 국내 최초로 ‘럭키치약’을 선보인 이후 튜브형 치약을 중심으로 생산·판매해왔다. LG생활건강의 펌핑치약이 펌프타입 치약의 대중화에 성공하면서 시장의 혁신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펌핑치약은 간결한 사용감으로 인해 여러 사람이 함께 써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원뿔 형태로 제작된 치약용기는 욕실 인테리어 제품으로

미장센, 새얼굴에 강렬·개성·걸크러시 ‘블랙핑크’ 선택

4인 4색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미쟝센 이미지 부합,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블랙핑크만의 4가지 트렌디 컬러 공개

미장센이 새 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를 발탁했다. 블랙핑크는 최근 공개된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로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일 미장센에 따르면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 미쟝센 브랜드 담당자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인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는 “앞으로 미쟝센과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블랙핑크의 사진 속에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했다.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미쟝센은 밝은 컬러부터 톤 다운된 컬러까지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헤어를 누구나 집에서도 손

‘투명한 생각’ 소비자가 선정한 올해의 녹색상품 수상

17일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시상식 수상 브랜드 27개 포함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의 주방세제가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 18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17일 오전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한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시상식에서 ‘2018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뽑혔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전문가의 자문을 얻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환경개선 효과가 우수하면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상품이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녹색상품을 찾아 추천하고 나아가 녹색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을 독려해 녹색상품 시장을 활성화시키는 게 목적이다.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2008년부터 매년 선정해왔다.이번 시상식에서 총 27개의 친환경상품과 서비스상품이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 이 중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는 △환경성 우수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만 사용 → 생분해도 99.9% △제조 시 에너지 절약 효과적인 저온 공정 활용 △녹색설계 프로세스 구축 등 제품의 환경 개선 효과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투명한 생각’은 애경산업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2016년 50돌 기념 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시작이다. 트리오의 제품명에서 토털 케어 멀티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찾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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