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초저가 시장에 뛰어든다. 다이소 전용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잘파세대’(Zalhpa)를 겨냥한 ▲ ‘로저-히알론 라인’ ▲ ‘피어니-티놀 라인’의 총 8종을 선보였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를 콘셉트로 잡았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독 또는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
자연에서 찾은 진정성 있는 고효능, 오가닉 성분 솔루션 브랜드 ‘온그리디언츠(Òngredients)는 최근 ‘스킨 베리어 글로우 커버 쿠션’을 지그재그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MZ사원들이 직접 기획, 시연하면서 ‘촉촉한데 커버력 좋은 쿠션’, ‘다크닝 없이 예쁘게 유지되어 진짜 갓벽 쿠션‘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화제작이라고 한다. 실제 사용 후 오가닉(organic) 후기에는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 민감성 피부인데 뜨지도 않고 홍조랑 모공 다 커버해줘서 너무 좋아요.” “무너짐 없이 오래 지속되니까 수정 화장 안해도 돼서 편해요 ㅎㅎ” “답답한 쿠션 못쓰는데 끼임도 없고 퍼프도 푹신해서 얇게 밀착” 등으로 표현하고 있다. 온그리디언츠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베리어 카밍 로션‘ ’더 꾸덕한 진정 크림‘ ’아크 밸런싱 세럼‘을 잇는 첫 쿠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 무결점 완벽 커버 ▲ 50시간 유지되는 속광 로션 ▲ 촉촉 보습 장벽의 특징을 살렸다는 설명. 첫째 한 번의 터치로 매끄럽게 초밀착하여 타고난 듯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둘째 미세 필름 수분막으로 무너짐 없이 수분과 광채, 커버가 유지된다. 이는 50시간 수분 유지력, 커버 지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에서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이하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압도적인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닌 '플라보노이드 228K™'성분과 리얼 다이아몬드 입자가 고농축 함유되어, 탄탄하게 빛나는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메쉬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메쉬 파운데이션은 총 3가지의 색상(17C 쿨 포슬린, 21N 퓨어 아이보리, 22N 페탈 베이지)으로 선보인다. 기존 메이크업 제품이 노화의 흔적이나 피부의 결점을 보완하는 데 집중했다면, 메쉬 파운데이션은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을 통해 더욱 입체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콘셉트다.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228K™가 피부 속부터 결까지 케어하고, 피부 인자를 혁신적으로 새롭게 프로그래밍해 밀도 높은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테스트에 따르면, 사용 2주 후 58.6%의 탄력 개선*을 보여 메이크업 제품의 스킨케어링 효과를 입증했다고 한다.
라카(Laka)는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술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실키한 텍스쳐와 밀도 있는 컬러감을 담은 제품이다. 24시간 지속되는 컬러로, 도드라진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 더 어려진 듯 매끈하고 통통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밀착되는 볼류마이징 매트 립스틱으로, 실키한 마무리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든다고 한다. 이번 신제품은 뮤트한 내추럴 컬러와 포인트 컬러, 선명한 클래식 컬러 등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했다. 본연의 립 컬러와 칙칙한 립 라인까지 완벽하게 가려주는 발색력으로 원하는 컬러의 오버 립을 빠르고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한다. 패키지는 손으로 빚은 듯한 형상을 반영해 ‘사람’을 코어에 둔 라카의 브랜드 정신을 투영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기용한 화보와 필름을 공개해, 일상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룩을 제안한다.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론칭됐다. 출시되는 모든 품목에 여성과 남성 모델을 함께 기용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민감피부 전문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피지오겔만의 기술인 ‘New 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했다. 노화로 피부 장벽이 상할 때 감소하는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 세라마이드 △ 콜레스테롤 △ 지방산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다고 한다. 보습 핵심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감싸 머리카락 직경의 300분의 1 수준으로 ‘리포좀(Liposome)’화 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의 민감도를 78.7%나 완화한다. 또 흡수율을 높여서 피부 12층까지 보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 속 건조 케어, 손상 장벽 개선의 ‘이중 장벽 개선’ 효과도 ▲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각질과 피부 결 개선 등 피부 스트레스 개선 효과 ▲ 피부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분 플럼핑 효과가 탄력을 개선 ▲ 광채를 부여하는 슬로우 에이징 효과 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크림 하나를 발라도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Eye Sleeping Mask)'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Bouncy & Firm Lip Treatm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와 탄력을 주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눈가와 입술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 캡슐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고,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5.8ºC 낮출 수 있다.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은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을 탱글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라네즈는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어떤 표정에도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바운시 앤 펌 라인을 제안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컬러감을 강화한 FW 시즌 ‘립큐어 밤틱’을 선보임과 동시에 ‘빈티지 비건 립밤 컴팩트’를 재런칭했다. 탈리다쿰의 립큐어 밤틱은 립밤의 보습력과 립스틱의 발색을 한 번에 담아 24시간 촉촉하게 밀착되는 고보습 듀얼 립밥이다. FW 시즌 립큐어 밤틱은 기존 립큐어 밤틱 중 로즈 로맨틱, 크랜베리 미 2가지 컬러의 컬러감을 14% 높여 발색력을 강화하고, 가을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고굴절 식물성 오일과 립큐어 밤이 색소를 투명하고 고르게 분산시켜 자주 덧발라도 진해 지거나 텁텁해지지 않아, 항상 맑고 내추럴한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탈리다쿰이 독자 개발한 장벽 케어 특허 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탈리다쿰은 안드레아 갈랜드(Andrea Garland)와 콜라보레이션하여 가장 인기가 많았던 기존 디자인 3종과 선보이지 않았던 다른 디자인 8종의 ‘빈티지 비건 립밤 컴팩트’를 재런칭했다. 안드레아 갈랜드는 런던의 작은 다락방에서 수작업으로 비건 립밤을 제작하는 영국의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지난 3월 탈리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부스스하고 엉키는 머리를 매끈하게 펴주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3종을 출시한다. 곱슬거리는 모발과 잔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해 슬릭한 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체에 미쟝센만의 오로라 광채 입자를 담아 모발의 표면을 정돈하고 반짝이는 광채를 만들어준다. 특히 트리트먼트는 미쟝센이 개발한 하이드로 매직 코트 기술이 적용되어 곱슬거리는 모발을 매끈하게 펴주고 쫀득한 크림 제형이 모발에 밀착해 윤기를 더한다. 스트레이트닝의 마지막 순서인 세럼은 윤기와 차분함을 더하고 펴진 머리를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여름철에도 쓰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넉넉하게 발라 잔머리 세팅과 웨트 헤어 연출도 가능하다. 습도가 높은 장마 기간이나 비오는 날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