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3.02.02
(목)
동두천 0.5℃
맑음
강릉 4.4℃
구름많음
서울 1.2℃
구름조금
대전 3.5℃
구름조금
대구 6.6℃
구름많음
울산 6.8℃
구름많음
광주 4.6℃
구름많음
부산 8.7℃
구름조금
고창 2.5℃
구름많음
제주 7.9℃
구름조금
강화 -0.3℃
구름조금
보은 3.0℃
구름조금
금산 2.7℃
흐림
강진군 5.5℃
구름많음
경주시 6.7℃
구름많음
거제 7.4℃
구름조금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이덕용 기자 master@cncnews.co.kr
등록 2019.03.14 16:00:56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이 13일 오후 7시 코스메랩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교육에서는 진리(陳莉) 국립외교원 강사가 '중국 화장품 비즈니스 이렇게 합니다', 노성균 상해CI컨설팅 컨설턴트가 '중국 법인 설립과 운영은 어떻게', 박영만 중국전략연구소 소장이 '왕홍과 돈벌기 & 새로운 판매 기회' 등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덕용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화장품 대모 vs 1기생의 대화 "4선으로!"
2019-05-06
실전, 중국에서 어떻게 팔 것인가
2019-04-24
중국 소싱전문가의 ‘온라인 유통·마케팅의 비밀’
2019-04-21
중국수출사관학교 '실전장사', 2기모집
2019-04-14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2019-03-07
[영상] 중국수출사관학교 맛보기 강의
2019-03-01
[초대] 현직 중국법인대표 실전강의 12강+ 전문가 조찬 네트워킹 12회
2019-02-26
“중국 전사 ‘十萬양병’이 K-뷰티 미래”
2019-02-22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2019-02-20
[영상뉴스]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 모집 홍보영상
2019-02-07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3월 개교
2019-01-24
4
건의 관련기사가 더 있습니다.
전체기사 닫기
헤드라인
더보기
2022년 화장품 온라인 매출 15%↓·해외직판 69%↓...‘쌍둥이 하락’ 악순환
“새해 1월 화장품 수출 17%↓ㅠㅠ”... 36개월만에 월 4억달러대 추락
아모레퍼시픽그룹 '22년 매출 15.6%↓...새해 반등 카드는 북미?
[K-뷰티 혁신의 길] ① 혁신 생태계 구축으로 글로벌 1위 도전
미국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MoCRA) 해설, 2월 7일 웨비나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핸드크림 10종 비교...피부 보습 유지성능과 사용감에서 차이 확인
2
화장품 수출, 미국·일본 ‘빨간불’...“K-뷰티는 좋은데 기억나는 브랜드가 없다”
3
코스메카코리아, ‘K-스마트 등대공장(Lighthouse Factory)’ 선정
4
화장품, 펜트업 효과 소멸...3분기 매출 오프라인 5.7%↑온라인13.4%↓
5
크로아티아 대사가 K-뷰티를 연구하는 까닭은?...‘화장품 글로벌 거버넌스’ 주목
6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3년 후부터 성과...“경험 따라 단계별 역량 지원 필요”
7
[2023년 화장품 수출 유망지역]① 중국·아세안...소비 트렌드 분화, 기능성화장품 유망
8
노출과 매출이 동시 연결되는 ‘동남아 틱톡숍’ 오픈...K-뷰티 새로운 기회
9
팬데믹 이후 화장품 강국 소비자의 변화...가성비(미국) vs 뷰티 루틴(프랑스)
10
2023년 소매시장 ‘살얼음’ 1.8%↑ 전망...화장품은?
1
화장품, 펜트업 효과 소멸...3분기 매출 오프라인 5.7%↑온라인13.4%↓
2
2023년 소매시장 ‘살얼음’ 1.8%↑ 전망...화장품은?
3
유통가 10대 뉴스...‘소비심리 악화’, ‘경쟁심화로 수익성 악화’ 등 선정
4
화장품 온라인 매출 18개월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에 주목하라
5
2022년 화장품 온라인매출 10.4조원대 -15% 전망...10월 8660억원, 17개월째↓
6
LG생활건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빌리프 유니버스 인 할로윈’ 팝업 오픈
7
화장품, 9월 온라인 매출 15개월째 감소 ...코로나 이전의 80%에 불과
8
中 Proya, 온라인 매출(85%) 강자가 된 3가지 비밀
9
비지티컴퍼니, 일본 뷰티 유튜버 2위 젤라와 독점 계약
10
‘후 디지털 뮤지엄’ 오픈...고객경험(XR) 통해 궁중문화 가치 공감
1
화장품 수출, 미국·일본 ‘빨간불’...“K-뷰티는 좋은데 기억나는 브랜드가 없다”
2
일본에서 코로나 3년, 300억 매출 올린 30대 사장의 ‘분투기’
3
원로 화장품 과학자의 K-뷰티 7가지 고민...“집념을 가져라”
4
K-뷰티도 새로운 ‘에코 이니셔티브’ 선언 필요
5
화장품 위해평가 ‘제도 탓’ 아닌 ‘기업 책임’...업계 안전 선언 필요
6
2022년 화장품 온라인 매출 15%↓·해외직판 69%↓...‘쌍둥이 하락’ 악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