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중국 소싱전문가의 ‘온라인 유통·마케팅의 비밀’

[CNC News 특강]4월 26일(금), 코지모임공간 2호점(강남역 인근)에서 공개 특강!
중국 화장품시장에서 “어떻게 팔 것인가?” , "전상법 이후 중국화장품 판로는?"

중국 화장품시장을 놓고 말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내 제품을 어떻게 팔 것인가?에 대한 답은 ‘카더라’에 멈춰 있습니다. 중국 대리상은 더 이상 사러오지 않습니다. 이젠 우리가 직접 팔러가는 시장으로 변했습니다.


최근 전자상거래법 시행과 Z세대 등장은 ‘엄청난 기회’를 한국 기업에게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내 제품을 중국에서 팔' 것입니까?


CNC News에서는 중국 시장의 대변화에 맞춰, 중국시장전략연구소 박영만 소장을 모시고 독자를 위한 특강을 마련합니다.


박영만 소장은 중국 현지에서 롯데마트 중국대표처 수석대표로 롯데쇼핑글로벌소싱센터를 설립하는 등 1만 8천여 SKU를 직접 소싱(sourcing)한 중국유통 전문가입니다. 그만큼 중국 소비자 성향을 현지에서 경험한 온라인 유통·마케팅의 네트워킹 고수입니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히트상품에서 ‘어떻게’의 비밀을 ▲4차 산업혁명과 중국전자상거래법 시행 이후의 화장품 판로를 공개합니다.


중국시장의 통따오(通道)와 취따오(就道)란 무엇인지, 지금까지 답답했던 체증을 ‘확’ 해소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일시 : 2019년 4월 26일(금) 오후 3시~5시
■ 장소 : 코지모임공간 2호점 (서울 서초구 서운로 142-4 재전빌딩 6층, 강남역 8번출구 삼성타운 뒤)
■ 회비: 일반 2만원/화수협 회원 1만원


■ 신청: 온앤오프믹스 https://www.onoffmix.com/event/176563
■ 주관: (사)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 (화수협 가입해서 할인 받기 http://kcosmeticexport.com/apply)
■ 주최: CNC News


중국시장전략연구소 박영만 소장은?
-롯데쇼핑(주)롯데마트 중국대표처 수석대표로 롯데쇼핑글로벌소싱센터 설립, 1만 8천여 SKU 소싱
-중국유아동 플랫폼 맘스베베닷컴 동사장
-중국기능성화장품 플랫폼 德玛美妆 경영
-시노코리안 코퍼레이션 대표
-서울시 SPA 운영위원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장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