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5.10
(토)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맛있는 강원도" at센터에서 열린 강원푸드박람회
이덕용 기자 master@cncnews.co.kr
등록 2017.11.03 10:49:04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2018평창동계올림픽에 선보일 강원도의 다양한 먹거리가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전시되고 있다.
'제6회 강원푸드박람회'에서는 강원도내 18개 시·군의 농특산물과 향토음식 등을 알리는 부스 200여개가 운영된다.
이덕용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중동·유럽 시장 진출 교두보, ‘2025 뷰티 이스탄불’ 37개사 참가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미국, 고물가 우려로 K-뷰티 사재기... 브라질, 휴대+간편한 스틱형 제품 인기
소비재 유통 강점 가진 한상(韓商) 활용... 해외 판로 개척에 유리
어린이·청소년 2만명 대상 화장품 안전사용 교육 실시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인도네시아, 화장품 통지시스템 3.0 출시... 관세 인상여부 촉각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4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5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6
⑦ ESG... ‘친환경 쓰나미’ 新통상규범으로, 美 수출기업 EPR 비용 부담
7
화제 모은 화수협 ‘군납세미나’... “MZ세대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8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9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10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1
화제 모은 화수협 ‘군납세미나’... “MZ세대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2
아모레퍼시픽의 ‘에딧샵’ 신성장채널 되나? 론칭 10개월만에 매출 165%↑ 판매원 5만 7천명↑
3
‘24년 화장품 매출 34.3조원(2.4%↓)... 2년 연속 감소 5조원대 증발
4
소비위축 장기화 우려... ’25. 1분기 소매유통경기전망지수(RBSI) '77'
5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6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7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8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9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10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1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2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3
화장품 생태계, 누가 성장동력인가? 인디 브랜드 10위권 진입 왜 없나?
4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5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6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
7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8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9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10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