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팬톤 울트라 바이올렛 선정에 보랏빛 신제품 잇따라

팬톤(Pantone)이 올해의 색으로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을 선정함에 따라 화장품 업계의 보랏빛 신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보라색은 무난한 색상은 아니지만, 강렬한 느낌으로 제품의 매력을 더하는 효과가 있다"며 "화장품에서는 신비로우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표현하기 좋은 색상"이라고 말했다.
 
맥스클리닉은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럭스 에디션 컨트롤 마사지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하루 3분 마사지로 전문 스파의 탄력 관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림에서 오일로 바뀌는 특별한 제형으로 촉촉한 크림 마사지와 오일 마사지를 한 번에 가능하다. 콜라겐 수와 피부 속 콜라겐 1번과 3번으로 구성된 JIN-P 콜라겐이 피부 탄력과 보습을 키워주고, JIN-P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코팅시켜 준다.
 
LG생활건강의 VDL은 최근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을 예고하는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그리너리를 주제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니스프리가 한란 제품을 담은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를 내놓았다. 보랏빛 패키지에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새겼다. 럭키 박스 구매 시 한란 에센스와 아이크림, 젤 크림와 슬리핑마스크, 신제품 플루이드 중 1종과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 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