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CJ TV 베트남 & 코스앤코비나 홈쇼핑 완판 행진

매주 '금요일 3시에 행복' 타이틀로 방송…2주 연속 한국산 화장품 30분 내 매진

SCJ TV쇼핑 베트남(법인장=오정훈)과 코스앤코비나(대표=조안나)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홈쇼핑 방송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금요일 3시에 행복'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 이 방송은 지난 주 20분만에 닥터메디펌의 앰플과 마스크팩 매진에 이어 이번 주도 뷰티화장품의 '뷰티153 스킨케어' 제품이 30분 만에 완판됐다. 



SCJ TV쇼핑은 온라인 유통업체인 CJ오쇼핑과 베트남 1위 케이블 TV 사업자 'SCTV'가 공동으로 합작 투자해 만든 회사다. 현재 SCJ는 베트남 홈쇼핑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 상품 판매 비중은 25%에 달하고 있다.

코스앤코비나는 지난 3월 베트남 호치민에 설립된 로컬 법인으로 오프라인 매장 C#Shop을 운영중이다. 

이 업체는 베트남 현지 위생허가대행, 광고라이센스 허가 대행을 하고 있으며, SCJ홈쇼핑 VGS홈쇼핑 밴더, 베트남내 이커머스 벤더, YES24.VN, Zalo에서 샵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페이스북 딜러 20명이 활동 중이며 올해말까지 200명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코스앤코비나는 최근 코트라 베트남 현지 무역관의 정식 협력 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