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뉴스] K-CON in LA 흥행 돌풍,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에스테틱 처방 스킨케어 브랜드 트로이아르케(TROIAREUKE)가 유명 K뷰티 유튜버 에드워드 아빌라와 콜래버레이션을 통해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8월 10~12일 LA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한류 페스티벌)에서 에드워드 아빌라는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을 전 세계 팬들에게 소개하는 행사를 가졌다. 아빌라는 디자인 및 패키징에 직접 참여했으며, 쿠션에는 그의 탄생 별자리인 물병자리(Fortune, 행운)를 새겨 기부(도네이션)의 뜻을 새김과 동시에 참여자의 행운을 염원했다.

아빌라 2006년부터 K-뷰티, K-POP, K-컬처를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해왔으며, 9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