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첫 모델 ‘윤아X정해인’ 시너지 기대

11월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오픈, 한류스타 전속모델 발탁+마펑워 MOU+사전 회원가입 프로모션으로 외국인 관광객 공격적 유치 단행

현대백화점이 첫 면세점 개장을 앞두고 한류스타 윤아와 정해인을 모델로 선정하며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15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1월 1일 ‘무역센터점’을 오픈하고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윤아와 정해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두 한류스타의 화제성 및 인지도와 자사점의 고급·세련된 이미지 표현 등에 강점이 있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윤아와 정해인을 내세워 영상광고와 홍보물을 비롯해 글로벌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한류스타다. 2016년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 뷰를 돌파한 중국 인기 드라마 ‘무신 조자룡’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배우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 후 중국·일본·태국 등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에서 인지도가 급상승 중인 한류스타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18일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는다. 마펑워는 약 1억5000만 명 회원, 월평균 여행 관련 게시물은 14만 건을 보유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마펑워와의 제휴를 통해 중국 현지 여행 고수가 직접 ‘서울 강남 관광·쇼핑 포인트’를 콘텐츠로 제작한다”며 “중국 회원들에게 서울 강남 일대에 대한 관광과 쇼핑 정보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콘텐츠에서는 최적 관광 인프라를 갖춘 코엑스 일대를 집중 소개한다. 전시·컨벤션센터와 특급호텔(3개), 카지노, 코엑스몰(쇼핑몰), 백화점을 비롯해 원스톱 출국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공항터미널과 한류 콘텐츠 복합문화공간인 SM타운, 아쿠아리움 등을 집중 조명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달 25일까지 내국인 고객 유치를 위한 사전 회원가입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온라인 멤버십 최고 등급(H.VVIP) 부여와 10만 원 상당 적립금도 지급한다. 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회원가입 데스크를 방문해 회원 가입을 미리 한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을 부여하고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그리고 사은품을 준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