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LG생활건강 '숨' 모델, 배우 전지현 발탁

자연·글로벌 화장품 ’숨‘ 뷰티 브랜드와 다채롭고 깊어진 배우 전지현의 아름다움과 조화 기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배우 전지현을 자연·발효 화장품 숨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차세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의 도약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굳히기 위해서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숨은 ’19년 중국에서 +30% 증가율을 기록하며 호조를 보였다. 숨의 성장세와 맞물려 중국 및 아시아 대표의 얼굴로 널리 알려진 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전지현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오랜 시간 정성으로 완성하는 발효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숨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라는 설명이다.


숨 마케팅 관계자는 “숨은 피부를 숨쉬게 하고 근본적으로 되살려줘 꾸미지 않아도 본연의 건강함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며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진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전지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기대감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전지현은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의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