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숍

이니스프리, 두바이에 중동 1호 플래그숍 오픈

뷰티 인플루언서 통해 K-뷰티 화장법, 소개, 그린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열려


이니스프리가 중동 거점인 두바이몰에 플래그숍 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 두바이몰은 연간 8천만명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지난달 27일 이니스프리는 청정 제주의 자연주의 콘셉트와 천연 원료 담은 혁신 뷰티 아이템을 중동에 첫 선을 보였다.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매장 방문 100명의 고객에게 ‘그린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오픈 행사에는 두바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주요 제품의 사용법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니스프리 중동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몰 입점은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미국, 캐나다에 이어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이라며, “고온 건조한 중동 기후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혁신적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등 중동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기대를 거는 제품이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 중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그린티 씨드 세럼’이다. 매 분마다 8병씩 팔리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16가지 아미노산이 기존 대비 3.5배 고농축 된 수분 특화종 ‘뷰티 그린티’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보충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영양 세럼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