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토니모리, 대구에 손 소독제 2만개 기부

코로나19 극복 위해 따뜻한 나눔 동참...1.8억원 상당 손 소독제,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에 전달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토니모리는 11일 대구 시청에 손 소독제 ‘아베뜨 핸드 세니타이저 스프레이 85ml’ 정품 2만 개를 지원하며, 소비자가 기준 약 1억 8천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대구지역 내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 개인 위생용품 구비가 어려운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등 필요 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토니모리가 기부한 ‘아베뜨 핸드 세니타이저 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의 손 소독제다. 휴대가 간편하여 대중교통 이용 등 외출 후 손을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살균소독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올해 3월에는 대학 등록금 및 입학금 고민으로 대입을 포기해야 하는 고3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희망열매 캠페인’을 9회째 진행했다. 2011년이래 180여 명에게 총 9억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작년 12월에는 ‘기부천사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 구입 시 1개당 1,004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판매액의 수익금을 미혼모에게 전달하는 등 고객들과 나눔의 실천을 함께 해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