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한국콜마, 마스크에 안 묻는 쿠션·립 개발

마스크 착용 후 유·수분으로 화장이 무너지는 현상 방지
외부 마찰 영향 최소화, 지속력 강화한 메이크업 4종 선보여


"마스크에 안 묻는 쿠션이나 립 제품은 없나요?" "자꾸만 메이크업이 무너져 내려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품이 묻어나거나 유·수분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는 현상이 일어나곤 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한 메이크업 4종이 ODM전문기업 한국콜마에서 생산, 시장에 선보였다.


한국콜마는 마스크 착용 시 묻어나는 현상과 들뜨는 것을 방지하는 기술을 적용한 쿠션, 톤업 선크림, 팩트, 파우더 코팅 립 등 메이크업 4종을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술은 외부 마찰로부터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기술이다.


먼저 유∙수분을 잘 튕겨내는 성질이 강한 코팅파우더를 사용해 메이크업이 무너져 내리는 현상을 해결했다. 코팅파우더는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유∙수분이 화장 안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거나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현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고정력이 강한 필름형성제도 적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들뜨는 현상을 한번 더 확실히 막아냈다. 필름형성제는 화장품이 피부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시켜 오랜 시간 동안 외부 자극이나 마찰로부터 메이크업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통해 피부에 잘 밀착시켜 맑은 메이크업까지 가능하게 한다.


이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번짐 현상이나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어나는 일 없이 오랜 시간 동안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지속할 수 있다.


한국콜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적시에 공급함으로써 고객사의 마케팅 소구점을 확대하고,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