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발효의 기적, 안티에이징의 생생한 피부 변화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8가지 피부 노화 징후 케어

URL복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평가된다.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숨37°의 핵심 성분은 ①싸이토시스®를 비롯, ②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③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④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았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하다.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은 광채 피부로 피부변화를 체감하며 만족도를 상승시킨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라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