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라네즈, 친환경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적용한 5세대 업그레이드 제품...영국 카본크러스트 ‘물발자국 인증’

URL복사


라네즈가 글로벌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 한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 지난 2002년에 선보인 후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는데, 올해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처음 적용한 신제품이다.


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물)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 인증도 받았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Product Life Cycle)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제품 한 개 당 21그램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제품 전 과정에서 0.7리터의 물 사용량 감축효과를 보였다.


카본트러스트는 국정부가 기후변화 대응 및 탄소감축 방안의 일환으로 설립한 비영리기관으로 기업, 공공 및 정책 관련 자문, 탄소·물·폐기물 등의 환경 발자국 측정 및 인증, 저탄소 기술개발 및 실행 지원에 대한 사업을 전세계 국가에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리뉴얼 시 제품 향상과 친환경 기술을 접목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잇달아 내놓아 업계 리딩기업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