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초경량 혁신 제형 출시

초경량 혁신 제형+마이크로바이옴 등 신기술 적용...용기 편의성 높이고 리필로 교체 가능

URL복사


아이오페가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얇고 섬세한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 이를 위해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이 적용된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발라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는 설명이다.


초밀착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활용해 마스크 사용시 묻어남이 적다. 피부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도 활용했다.


5세대 에어쿠션은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나온다. 에어커션 커버는 촘촘한 커버력으로 잡티·모공·주름·홍조 등의 고민을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커버한다. 초경량 혁신 제형(air-light)으로 고커버지만 갑갑함이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어쿠션 내추럴은 촉촉하고 얇은 내용물이 피부 보정 효과와 맑은 윤기를 표현한다. 보습제를 이중으로 코팅한 입자가 보습을 유지하고 신규 필름제로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한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두 가지 유형 모두 6가지 호수(13N, 17N, 21C, 21N, 23N, 23W)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기에 자석을 내장해 제품을 여닫는 게 더욱 편리해졌으며, 리필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으로 변경해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