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 기념 ‘모던 민화 에디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이상향을 디자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을 맞아,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민화’와 컬래버,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선보였다.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꿈꾸듯 아름다운 이상향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으로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표현하고, 화병에 그려 넣은 새를 통해 진취적인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 거울 속에 비춰진 풍경은 수려한 브랜드의 전통을 초월한 아름다운 세계를 의미한다.
제품 구성은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센스처럼 가볍게 발리면서도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더해준다.
에디션을 기념하여 기존 2배 용량인 150㎖와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인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효비담 수분샘 스킨’은 세안 후 거칠어진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 도움을 준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한 편의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모던 민화와 컬래버로 새롭고 현대적인 수려한을 표현한 이 제품은 1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에디션”이라며,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생기로 밝은 희망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기획의도를 소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