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피부 노화 5가지 시그널을 한번에 케어하는 ‘수려한 더 블랙 세럼’

난꽃에서 추출한 ‘블랙엑소좀TM‘으로 피부 노화 5가지 지표 관리해주는 ’안티-히든에이징‘ 세럼



피부 노화의 미세한 시그널을 미리 알아채 안티에이징을 관리해주는 LG생활건강의 ’수려한 더 블랙 세럼‘이 선보였다.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미세 노화 시그널인 주름·탄력·리프팅·보습·치밀도 등 5가지 지표를 한번에 케어해줌으로써 ’안티-히든에이징‘ 세럼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 비밀은 엑소좀에 있다. ‘더 블랙 세럼’ 한 병에는 최근 여러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엑소좀 성분 1,500만여 개(60㎖ 기준)가 함유되어 있다. 이를 위해 수려한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라나는 난의 꽃잎에서 그 꽃을 피우고 오래도록 유지시키는 생명력의 비밀인 ‘블랙효모TM‘를 찾아내고, 여기에 바이오 기술을 더해 ‘블랙엑소좀TM‘을 탄생시켰다.

빠른 흡수력으로 깊은 영양감을 부여하면서도 탄탄하고 착 붙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표정을 지을 때마다 나타나는 숨은 주름이 신경 쓰인다거나 잘 먹던 화장이 어느 날 갑자기 들뜨기 시작하는 등 다양한 미세 노화의 시그널이 느껴지는 분들께 추천하는 세럼”이라며,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안티-히든에이징을 ‘더 블랙 세럼’과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