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모발에 컬러+영양성분 생체결합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 염색 샴푸

탈모증상완화·뿌리볼륨 지속 효능은 물론 자연스러운 새치커버 가능한 기능성 탈모 샴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기능성 ▲뿌리볼륨케어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소비자 대상 수차례 조사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으로 ①‘탈모증상’, ②‘힘없는 모발’ ③‘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 등을 꼽는데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장영실상을 수상한 컬러 결합 기술을 비롯해 5가지 두피 모발 특허기술을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기존 큐티클을 열어 그 안에 염모제 성분을 집어넣는 산화염색 방식이 아닌 모발 표면에 영양성분과 컬러만 생체결합시키는 원리다.  

샴푸를 쓰면 쓸수록 빠지는 모발 수가 줄고, 새치커버 효과가 있음을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했다. 샴푸 사용  2주 후에는 하얀 새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은 자연 갈색 컬러를, 격식있고 중후한 이미지는 흑갈색 컬러 등 2종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1회 사용 만에 뿌리볼륨 즉각 개선 및  100시간 지속 효과로 머리를 말릴 때 뿌리볼륨이 살아나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주요 성분으로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기능성 주성분을 포함한 닥터그루트만의 독자 조성 효능성분인 ‘미녹시놀TM  콤플렉스’ 3만ppm을 처방에 함유했다. 그러면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25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무(無) free 제품이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케어 신제품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도록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자신 있게 만들었다”며  “재구매율 1위라는 명성처럼 닥터그루트는 소비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 지속적으로 혁신을 거듭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