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7.16
(수)
동두천 23.0℃
흐림
강릉 20.8℃
흐림
서울 27.9℃
비
대전 28.0℃
구름많음
대구 27.6℃
흐림
울산 25.5℃
구름많음
광주 28.6℃
구름조금
부산 28.2℃
구름조금
고창 28.4℃
구름조금
제주 29.8℃
구름많음
강화 26.6℃
흐림
보은 23.2℃
구름많음
금산 27.2℃
구름많음
강진군 29.6℃
구름많음
경주시 26.8℃
구름많음
거제 28.6℃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인사] 식약처 국장급 승진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2.09.17 11:53:40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 승진 【‘22.9.19.자】
식품안전정책국 식품기준기획관
보건연구관
강윤숙
(전, 식품안전정책국 식품기준기획관실 식품기준과장)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한국화장품수출협회, ‘KOTRA를 활용한 수출 도전 세미나’ 7월 24일 개최
식약처, 규제외교로 브라질·중국·필리핀 수출 지원... ICCR 참가
IFRA Certi 인정 IFRA+RIFM 방한, 연구원에 “식물 추출물 성분 조성 정보” 제공 합의
연구원, MoCRA 최신 동향 업데이트 & 규제 디테일 해설 ‘세미나 성료’
대전대×KOBITA... ‘기업가정신으로 무장’한 차세대 리더 배출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4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5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6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7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8
[보도 정정] 중국판 다이소 ‘요요소’의 정식 총판권은 C&K글로벌홀딩스... 비지에스코스메틱이 거짓 홍보
9
인도 화장품시장, 카테고리·트렌드·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10
LG생활건강, 체취케어 전문 브랜드 ‘46㎝’ 론칭
1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2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3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6
토아스(TOAS), 부산관광상품 브랜드 ‘부산을 담다’ 첫 시리즈 출시
7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8
5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3.3%↑... 소비 심리 개선, 소비 양극화, 셀프케어↑
9
2분기 소매시장 체감경기 ‘75’... 4분기째 하락, 내수 활성화 시급
10
해피바스, 다이소 전용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론칭
1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2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3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4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5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6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