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3.11.28
(화)
동두천 0.0℃
맑음
강릉 4.2℃
맑음
서울 1.4℃
맑음
대전 3.3℃
구름조금
대구 6.4℃
맑음
울산 5.9℃
맑음
광주 5.8℃
맑음
부산 7.6℃
맑음
고창 3.8℃
맑음
제주 10.0℃
구름조금
강화 -0.6℃
맑음
보은 2.7℃
맑음
금산 2.8℃
맑음
강진군 6.1℃
맑음
경주시 6.0℃
맑음
거제 7.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인사] 식약처 과장급 전보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2.09.28 14:12:03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 전보 【‘22.9.29.자】
소비자위해예방국 위생용품정책과장
기술서기관
김영조
(전,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농축수산물안전과장)
식품안전정책국 식품기준기획관실 식품기준과장
보건연구관
박종석
(전, 식품안전정책국 식품기준기획관실 첨가물기준과장)
식품안전정책국 식품기준기획관실 첨가물기준과장
보건연구관
박성관
(전, 대구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유해물질분석과장)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중국 화장품협회 포럼, 한·중·일+EU+ 아세안+미국 등 교류
화장품 추출물 원료 함량 기재... “완제품 기준으로 표시해야”
’22년 방판 채널 매출 감소... ㈜리만코리아 2년 연속 1위
기업의 양도·양수 시 ‘행정제재 처분 여부 확인’ 규정 마련
3분기 보건산업 수출 동향, 화장품만 증가... 기초·색조·인체세정용 호조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북미 진출 노하우...니즈를 이끌어내고 동등하게 거래하라“
2
'2024년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온다 ...‘튀어야 생존’ 차별화 무기는?
3
표시·광고 개정...‘추출물+용매 동시 기재’, ’24년 3월 24일 시행
4
“K-뷰티는 소비자에게 불친절”... 유럽 성공 첫걸음 ‘이것 3가지’
5
"유럽에선 '클린뷰티' 아닌 '지속가능한 뷰티'만 팔린다"
6
미국 MoCRA 전자포탈 등록..."DUNS Number, FEI 번호 등록 서둘러라"
7
‘친환경’ 단어 쓸 때 근거 필요...‘그린워싱 주의보’
8
"中 화장품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성분 마케팅’ 패턴을 읽어라"
9
[단독] 美 MoCRA 베타 테스트 파일럿 프로그램 초안...10월 초 Final 론칭
10
미국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 ‘시설 등록 및 제품 리스팅’ 포털 10월 오픈
1
'2024년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온다 ...‘튀어야 생존’ 차별화 무기는?
2
6월 화장품 온라인매출 3개월 연속↑ ...2분기 면세점 매출 104%↑
3
8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5개월째 증가 ...브랜드의 이커머스 선택은?
4
엔데믹에도 불황에 빠진 화장품...'23년 소매판매 7%↓온라인 6.3%↓
5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사업자 ㈜시티플러스...“트렌디+스타일리쉬한 K-인디 브랜드를 모십니다"
6
7월 온라인매출 4개월째 증가했지만, ‘기저효과’일 뿐 내수 부진 여전
7
’22년 방판 채널 매출 감소... ㈜리만코리아 2년 연속 1위
8
신세계인터내셔날, 수입 화장품 매출 지속 성장...4분기에도 2개 론칭
9
온라인 쇼핑몰 76개에서 429개 유형의 ‘다크패턴’ 사용
10
中 단체관광, 사드 보복 후 6년 5개월만에 허용...화장품업계 '들썩'
1
"북미 진출 노하우...니즈를 이끌어내고 동등하게 거래하라“
2
'2024년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온다 ...‘튀어야 생존’ 차별화 무기는?
3
“K-뷰티는 소비자에게 불친절”... 유럽 성공 첫걸음 ‘이것 3가지’
4
“한·중 화장품 가치사슬의 ‘玉石’ 가릴 미들맨이 될 것”
5
뉴노멀 도전하는 30대 4인 뷰티기업 대표의 ‘시선과 호흡’
6
김강일 대표가 말하는 '24가지 비밀'... ICT 뷰티 기업의 이커머스 마케팅 '새바람' 예고
7
부산 화장품산업은 ‘떠오르는 별’이 될 수 있을까?
8
“中 2045 여성의 K-뷰티 애정 되살릴 절호의 기회”
9
존권 대표, MoCRA 포털사이트 10월 중 오픈...소규모 기업은 미국기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