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VDL, 공기처럼 가볍고 커버력 높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론칭

LG생활건강, 피부톤 밝기 고려한 7가지 셰이드로 구성...얇게 세팅되는 화장막과 롱래스팅이 특징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피부톤 보정 및 잡티 커버 파운데이션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파운데이션의 특징인 피부 결점의 확실한 커버와 자연스러운 피부 밀착으로 가까이에서 보아도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 포어 파우더(air pore powder)'를 적용, 기존 대비 무게감은 줄이고 매끈하게 발린다. 바르는 순간 얇게 세팅되는 화장막이 피부 굴곡이나 요철에 촘촘하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도 장점이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인 가벼우면서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13호부터 23호까지 다양한 피부톤 밝기로 구성됐다. 즉 △밝고 환한 ‘밀크 베이지 컬러’ △핑크 미디엄 톤의 ‘애프리콧컬러’ △옐로우톤의 ‘바닐라 컬러’ 등 7가지 셰이드로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보여준다. 

또한 촉촉한 고분자 보습 성분 및 허브 추출물 4종(쐐기풀잎, 레이디스맨틀잎, 쇠뜨기잎, 별꽃)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동물성 성분도 배제했다. 

VDL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볍지만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반전’의 매력을 가진 제품”이라며,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끼듯 내 피부에 꼭 맞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결점을 커버해 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